함부르크 단신 1.16 F u t b o l



콤파니가 현지 축구잡지 Voetbal Sport 선정 벨기에 최우수선수로 뽑혔습니다. 선정 방식은 12명의 축구기자가 25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1위에게 25점, 2위에서 24점을 주는 식으로 점수를 주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콤파니가 280점으로 1위, 2위는 271점의 AZ 알크마르 소속 Moussa Dembélé, 3위는 255점의 PSV소속 Timmy Simons입니다. 1, 2위 모두 아프리카 계열인 점을 특징으로 들 수 있습니다. 1위로 선정된 콤파니에 대해서는 "잠시 부상도 있었지만 곧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그의 잠재력은 내일을 더 기대하게 만든다." 라는 평이었습니다.





함부르크가 Dinamo Minsk로부터 Anton Putsilo 임대를 확정지었습니다. 20살의 미드필더인 그는 벨로루시 U-21 대표로, 함부르크의 두바이 전지훈련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181cm의 신장의 그는 오른발을 쓰는 선수로 민스크 소속으로 벨로루시리그에서 21경기를 뛰었습니다.





함북 유망주들 정말 설레게 하네요! 푸칠로 영입(임대)으로 봐서도 그렇고, 진짜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는 듯합니다. 푸칠로는 20살이면 전력으로 간주해도 될 것 같네요. 공미라고 알고 있고요. 정말 기대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