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함부르크 단신 F u t b o l



분데스리가 후반기 첫 스타트를 알리는 Hannover 96과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둔 것에 대해 모두들 실망하는 분위기입니다.

Huub Stevens : 전반 45분은 우리의 플레이를 전혀 못했습니다. 제가 봐온 HSV가 아니었어요. 저는 여전히 기대가 큽니다. 우린 찬스를 결정짓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Vincent Kompany : 전반은 압도당했어요. 꾸준히 기회를 연출했지만 승리하지 못했어요.

Ivica Olic : 물론 실망스러워요. 이기길 원했던 경기였거든요. 제가 득점 후에 한 번더 골이 터지길 바랬어요. 다음에도 경기가 있기에 우리는 약점을 보완할 것입니다.

Frank Rost : 전반에 너무 많은 공간을 내줬어요. 그러니 홈팀임에도 경기를 점유할 수 없었고요. 응원해 주는 팬들이 있기에 우리는 다시 강해질 것입니다.





독일 국가대표 감독 요하킴 뢰브 감독은 Piotr Trochowski 를 오스트리아와의 친선경기를 위해 호출했습니다. 또한 크로아티아와 네덜란드의 경기를 위해 각각 Ivica OlicRafael van der Vaart, Joris Mathijsen 그리고 Nigel de Jong이 소집됬습니다. 서로 각자의 조국을 위해 경쟁하는 재밌는 장면이 예측됩니다. David Jarolim 역시 폴란드와의 경기를 위해 체코 국대에 합류했습니다. Vadis Odjidja-Ofoe 는 벨기에 U21대표에서 뛸 것이고, Änis Ben-Hatira 는 독일 U20대표에서 뛸 것입니다.




선수들의 연이은 국가대표 차출로 스테븐스 감독은 트레이닝에 제약을 받았습니다. 레버쿠젠과의 다음 경기가 매우 중요하기에 더욱 아쉬워 하는 눈치입니다. 게다가 Jerome Boateng은 대퇴부에 이상이 생겨 훈련에 불참했습니다.




함부르크가 블랙번으로부터 기니 출신의 Mamadi Keita 를 영입했습니다. 18살인 그는 미드필더로 독일 유소년대표로 뛴 적도 있습니다. 리저브 팀에 포함되서 라피드 빈과의 연습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는 데 일조했습니다. 경쟁자가 7명이나 된다는 소감으로 봐서는 미드필드 전지역을 커버할 수 있어 보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