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R vs 뉘른베르크를 앞두고 F u t b o l

"내가 교황이냐"



경기 하나 끝내자마자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하는 함부르크. 레버쿠젠에게 진 것은 이제 스테픈스 감독의 관심거리가 아닙니다.

"항상 좋은 날뿐인 팀이 어디있나요. 데멜과 콤파니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미하다고 하지만 그러기엔 경기가 코앞입니다."

"토요일 트레이닝을 가진 후 경기를 기다려야죠. 더이상은 제가 할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교황도 아닙니다(Pope : 교황 같은 인물, 절대 오류를 범하지 않는다는 뜻인듯).

"아투바와 소린은 곧 돌아올 것입니다. 소린은 얼마 안 있어서 복귀할 것이고, 아투바는 8일 월요일에 최종점검에 들어갑니다. 아주 좋은 일이죠. 어서 돌아오길 바래요."

-소..소린의 복귀!! 그렇단 소린 수비수 소린, 미드필더 소린, 공격수 소린 세명이 돌아온단 소리! ...ㅈㅅ



히센과의 인터뷰

HSV.de가 뉘른베르크 감독 Thomas von Heesen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Q. 히센! 19라운드에 한자 로스톡과 1:1로 비겼었죠. 지금 팀의 상태는 어떻습니까?
A. 우리의 힘을 100퍼센트 보여줄 준비를 마쳤습니다. 사실 우리 팀의 상황이 안 좋은 것은 모두가 다 아는 일이죠. 계속 강해지는 모습 보여줄 겁니다.

Q. 문제가 많기 때문에 당신을 찾는 것이겠죠. 팀을 위해 어떻게 하실 건가요?
A. 일단 모든 상황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해결책도 명확하고요. 그런다고 반드시 해결할 수 있다는 보장도 없지만 저의 계획을 확실히 할 것입니다.



Q.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은 거 같아요. 스쿼드는 의심의 여지가 없이 좋은데요.
A. 우리도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매경기 임할 겁니다.

Q. 지는게 좋은 감독과 팀은 없죠. 유에파컵의 탈락이 아쉽긴 하지만 반대로 분데스리가에 집중할 수 있어서 조금은 편하지 않나요?
A. 그렇진 않아요. 벤피카와의 경기는 괜찮았습니다. 찬스도 많았고요. 우리의 강한 자신감을 보여줄 수 있는 플레이였어요. 우린 언제나 할수 있는 최고치에 도달하고 싶어요.



Q. 이제 함부르크를 만납니다. 스테픈스 감독이 이번 시즌 팀을 잘 이끌고 있는데, 무엇이 위협적인가요?
A. HSV는 수준 높은 축구를 하고 있고 기술적으로도 뛰어납니다. 볼 소유 능력도 좋고요. 이 모든 것이 압박에 능한 수비덕분입니다.

Q.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일 거예요. 리그 3위의 팀을 홈으로 불러 들이죠?
A. 상대가 누가 되었건 우리를 보러온 이들을 위해 싸울 겁니다. HSV를 만나도 마찬가지고요.

Q. 토마스 본 히센과 함께하면 어려운 상황을 타개할 수 있다는 클럽의 믿음에 대해 한 말씀 해주세요.
A. 저의 할일은 팀을 일정 궤도에 올려놓는 것이고 팀의 능력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제 슬슬 포인트를 모을 것입니다.

-히센으로 말할 것 같으면 함부르크의 레전드입니다. 1961년생인 그는 함부르크 유스 출신으로 1980년부터 성인팀에 데뷔, 1994년까지 340경기 출장 99골을 득점한 걸출한 미드필더였습니다. 함부르크를 분데스리가 2회 우승, 독일 컵대회 1회 우승, 그리고 유벤투스를 꺾고 유러피안 챔피언스컵 우승으로 이끈 선수입니다.


심판은 마르쿠스 슈미트로



뉘른베르크전 심판에는 마르쿠스 슈미트로 1997년부터 심판을 시작했답니다. 슈투트가르트 사람인 듯. 1부 , 2부 리그 통틀어 124경기 치뤘답니다. 가장 최근 함부르크 경기의 주심으로 나온 것은 05/06 시즌 카이저슬라우턴과 빌레펠트와의 경기라네요.

-분데스 오심얘기 많은데; 공정하게, 정확하게 판정해 주시길.



vs뉘른베르크 예상



1st FC Nürnberg: Klewer - D. Reinhardt, Wolf, Glauber, Pinola - Galasek, Kluge - Misimovic - Vittek, Charisteas, Saenko

Not Included: Koller (barring sports after court verdict), Benko (rehab after knee surgery)

Yellow barrier threatens : Engelhardt (4), Wolf (4), Pinola (4)

-콜러가 부상으로 빠졌습니다. 그리고 비텍이 긴 부상에서 회복하여 복귀합니다. 골리 블라첵을 대신하여 클레베르가 나섭니다.


Hamburger SV: Rost - Boateng, B. Reinhardt, Mathijsen, Benjamin - de Jong, Jarolim - Trochowski, van der Vaart, Olic - Guerrero

Also here: Hesl, Brecko, Odjidja-Ofoe, Fillinger, Putsilo, Choupo-Moting, Chrisantus

Not Included: Sorin (fitness training), Atouba (fitness training), Castelen (knee surgery), Zidan (thigh problems), Demel, Kompany (both Adduktoren problems) Ben-Hatira (not included)

Yellow barrier threatens : Mathijsen (4), de Jong (4), van der Vaart (4)

-레버쿠젠과의 유에파컵 경기에서 부상당한 데멜, 콤파니, 지단은 소집되지 않았습니다. 콤파니의 공백에 따라 야로림이 다시 보란치로 내려가고 트로체가 선발로 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크리상투스도 후보명단에 있는 것으로 보아 기회가 된다면 짧게나마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을 듯!

우리 시각으로 월요일 새벽 1시에 시작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